찬스다!!

유럽축구 2009. 3. 22. 12:26
EPL 30R~~
맨유와 첼시가 뜻밖에 패배를 당했다.
첼시야 상대가 토튼넘이었으니 뭐.. 그럴수도 있다고 생각한다.
이번 시즌 좋지 않은 모습을 보여준 토튼넘이지만, 멤버들보면 현재 순위가 이상한 것이고
레드납 감독이 부임한 이후 팀을 잘 정비하는 것 같다.

그리고 맨유!!ㅋㅋㅋㅋ
설마설마 했는데 풀럼한테 질 줄이야...
경기초반 스콜스의 핸드링 반칙으로 PK+퇴장을 당한 후
결국 수비적인 운영을 하는 풀럼을 뚫지 못 했다.
호날두는 여전히 컨디션이 좋지 않아 보였고,
후반전에 루니가 투입되면서 득점찬스를 여러번 만들어냈지만, 동점골 득점은 실패하였다.
오히려 이후 분위기가 다시 풀럼으로 넘어가며 결국 종료를 10분쯤 남기고 졸탄 게라의 오버헤드킥 작렬!!!
멋있어~ 멋있어~ㅋㅋ
그리고 이번 패배보다 어쩌면 맨유에게 더 큰 타격이 될 수 있는 루니의 퇴장...
옐로카드가 1장 있는 가운데 심판에게 신경질 내다가 카드 한 장 더 먹고 퇴장 당했다.
나가면서 코너킥깃발에 신경질 내는 것도 카메라에 딱 잡히고..
루니가 실력은 정말 좋은 선수이지만, 욱 하는 성격은 좀 문제이다.
이날 컨디션을 봤을 때 루니가 제일 좋아보였는데, 퇴장 당하면 어쩌자는 건가 ㅋㅋ
호날두도 많은 견제를 받으며 발도 밟히고, 허벅지도 찍히고 했는데, 주심은 상대선수에게 경고를 주지 않았다.
이에대해 호날두는 어필하다가도 심판이 뭐라고 하면 더는 항의 안하고 참던데...
루니는 신경질 적으로 공을 집어 던졌으니...보는 순간 카드 먹겠구나 싶었다.
뭐...리버풀 팬으로써 고마울 뿐이다. ^~^

맨유의 다음 상대는 아스톤빌라!!
한 때 3위까지 올라가며 잘나가다가 현재는 경기력이 떨어지며 5위로 주저 않았지만,
다음 경기 맨유는 비디치, 스콜스, 루니가 없이 뛰어야 한다.
맨유 홈구장이기는 하지만, 팀의 중심 선수인 저 3명없이 경기를 하기에 쉬운 상대는 아니다.
이런 찬스를 오늘 리버풀이 승리를 해서 잘 잡아야 하는데, 오늘 리버풀 상대도 아스톤 빌라....
그리고 다음 주 리버풀 상대가 풀럼이니 맨유와 리버풀은 다음주 상대를 바꿔서 만나는 격이다.
내일 오전1시 경기니까 끝나면 3시라는 건데...
축구보고 아침에 영어회화 갈 수 있을지 모르겠다.
오늘 이기면 리그 우승 정말 노려볼만 하다!!
19번째 리그우승 그리고 첫번째 프리미어리그 우승을 향해 ㄱㄱ